본문 바로가기

건강

와일드망고의 효능과 다이어트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와일드망고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에 효과 있다는 와일드망고는 어떻게 먹어야 되는지 어떻게 살이 빠지는지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이어트고민이 많아지는 요즘시대에 음식의 유혹을 뿌려치기란 정말 힘든 법입니다.

더군다나 TV에서는 맛집소개와 요리대결 프로그램이 머가 그렇게 많은건지....ㅡㅡ

다들 먹고 살만하니까 좀더 맛있는걸 먹고 싶어하고 맛집을 찾아다니려는 소비자의 흐름을 그대로 반영해서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런 환경에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 얼마나 효과적일까요?

아마 작심 3일을 못넘기시는 분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참고로 다이어트에 가장 무서운 요리를 예를 들어보면

밤중의 라면, 한밤의 치킨, 식사후 달콤한 케익! 등이 아닐까 싶네요. 저것들 때문에 많이 무너졌었죠^^

와일드망고는 어떻게 다이어트에 효과적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망고의 과육을 먹는 것이 아니라 씨앗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물질이 있어 그것을 추출하여 먹는 것입니다.

효능으로는 생리기능을 활성화하여 체지방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배변활동에 효과적이어서 몸안의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되어 공복감을 줄여주어 폭식을 예방해주며 혈중 형당수치와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실제로 국제 학술지에서 과체중 100여명을 대상으로 10주간 임상실험을 한결과 체중이 최대 12.8kg까지 감소한 사례가 있습니다.


또한 식욕을 억제해주는 렙틴, 지방분해를 돕는 아디포넥팅이라는 호르몬이 들어 있어 다이어트에 더욱더 효과적입니다.

사람 개인마다 살이 찌고 빠지는 정도가 달라 어떤 사람은 조금만 운동해도 살이 쉽게 빠지고, 어떤 이는 죽어라 운동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이런 보조식품을 통해 몸안의 생리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노폐물을 배출시킨다면 분명히 다이어트에 효과적일 수 밖에 없겠죠?


무조건 굶고 죽어라 운동을 해서 살을 빼는 시대는 이미 지난 것 같습니다.

여러 전문가들이 검증하는 식품을 얼마나 잘활용하는냐도 다이어트 성공에 분명히 영향을 줄 것으로 여겨집니다.

꼭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만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