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상남동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THE VENTI

반응형

창원 상남동에서 밥을 먹고 커피를 집에 가서 마실까, TAKE OUT을 할까 고민이 되더군요.

집에 커피머신이 있어서 사먹기는 좀 돈이 아깝고, 그렇다고 집에 가서 먹기는 좀 안 내키고,,,^^;

게다가 와이프는 에이드가 마시고 싶다네요.ㅡㅡ

고민하다가 요즘 눈에 잘띄는 THE VENTI 라는 곳이 창원에 있는지 검색해봤습니다.

예전에 진주, 장유에서 한번씩 보고 사이즈가 기본이 VENTI 사이즈라니!

담부턴 TAKE OUT은 무조건 저기다!! 하고 생각했었죠.

상남동에 검색하니 역시나 있습니다! 우리나라 유행 속도는 정말 빠른 듯 합니다.



사람들이 많네요. 가격도 정말 싸고 음료용량도 가장 큰 VENTI 사이즈로 주니 벌써 입소문이 많이 난듯하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모든 메뉴가 VENTI SIZE 입니다.

더군다나 아메리카노는 1,500원 ㄷㄷㄷ


일하는 사람도 5명이나 되네요.

사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으로서 남는게 있는지 의심스럽네요.^^;

저희는 1인당 1개씩 주문하면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와이프가 마시고 싶어하는 청포도에이드 1개 주문했습니다.


여름 전용 메뉴도 있네요.

퐁당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으로 팥빙수, 과일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아이템 같네요.^^ 다음에 비싼 빙수대신 먹어 봐야겠습니다.


짜잔~

이게 3,500원짜리 청포도 에이드입니다.

묵직하네요ㅡ,.

청포도가 알알이 씹히는게 맛있습니다. 와이프는 탄산이 좀 더 느껴졌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저는 괜찮은 것 같은데, 역시 여자의 입맛이 예민한가 봅니다.

항상 부족한 양의 음료 때문에 불만이셨다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위치는 베스킨라빈스 맞은편 WATSONS 골목의 양키캔들 옆에 있습니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15번길 3 대신빌딩 055-274-55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