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 있는 세상

창원 신월동 맛집 우동사무소 가격, 영업시간! 솔직 후기! 본문

맛집

창원 신월동 맛집 우동사무소 가격, 영업시간! 솔직 후기!

luckyboon15 2017. 3. 19. 20:07

오늘은 처음 방문해본 신월동 맛집! 우동사무소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동을 별로 좋아하진 않았는데.. 요즘 일본 전통 우동전문점이 생기고 우동종류도 다양해서 동네 수소문하다가 알게되었네요~^^

신월동 우동 사무소의 솔직 후기! 가격,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지하인데 입구가 이쁘네요~

안에 손님 많을때는 바깥 테이블에서 기다리셔도 되고 요즘은 날이 따뜻해서 저기서 먹어도 될거 같네요~^^

내부 인테리어 한번 감상하시죠~

아기자기하게 잘꾸며 놓으셨네요~

사진이 좀흔들렸네요~.......ㅈㅅ;;

아기들 놀 수 있는 곳도 있고 아기 의자도 있으니깐 아기 안고 가셔도 좋을거 같아요~^^

주방에서 쿵쿵쿵 소리가 날때가 있는데 저렇게 칼국수처럼 우동면을 썰어서 주십니다.

테이블의 종이컵이 이쁩니다~

이런거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쓴 주인장의 마음이 보이네요~^^

저희는 크림우동, 냉비빔우동, 로제돈까스, 걍 돈까스, 걍 우동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이틀에 걸쳐.....^^넘 맛있어서 그 다음주 또 갔다는~ㅎㅎ

크림카레 우동입니다.

전 이게 너무 맛있었네요~

위에는 생크림이 있어서 느끼해보일 수 있지만 속의 매콤한 카레우동과 섞이면 카레의 강한 맛을 생크림이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전 이게 딱 제스탈이더군요~ㅎㅎ


비빔우동입니다.

이것도 대박입니다. 특히 안에 고명으로 들어간 튀김이너무 바삭바삭합니다.

젖었는데도 바삭함이 사라지질 않아요~ 어떻게 이렇게 튀겨질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비법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좀....

처음 갔을땐 마냥 맛있다 생각만 하고 먹었는데

두번째 가서야 저 소스가 메밀소바 소스인걸 인지 했습니다.

평소 메밀 소바 좋아해서 소스맛을 모를리가 없는데 처음엔 마냥 맛있다고 아무 생각없이 먹기만 했네요~^^;;

일반 돈까스와 로제돈까스입니다.

돈까스도 대박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일반돈까스가 맛있더군요~^^ 너무바삭바삭해요~

로제도 맛있지만 바삭함이 너무 좋아요~^^

우동에 들어가있는 튀김도 젖어도 너무 바삭바삭하고 돈까스도 너무 바삭바삭하고...

암튼 튀김이 대박입니다. 이집은.....우동맛은 더 말할 것도 없구요~

우동 전문점 찾으시는 분들께는 강추입니다~^^

커피는 1,000원 유료입니다. 직접 내려주시는 커피니...가격이 있네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유의하시구요~^^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가격은 보통 7~8천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가격은 괜찮은 편이라 생각되네요~

우동 전문점을 방문해보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해드립니다!

아래 위치 참고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36-14 | 우동사무소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