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사파동 맛집!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가격 및 영업시간 정보!

반응형

오늘은 창원 사파동 전주 콩나루콩나물국밥 집을 다녀왔습니다.

가격과 영업시간 정보도 알려드릴게요~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전날 마신 술도 깰겸 평소 즐겨찾는 콩나물국밥집을 갔습니다.

술먹은 다음날은 콩나물국밥이 언제나 진리인듯 합니다~^^

들어가서 "국밥하나요~"하면 알아서 콩나물 국밥을 가져다 줍니다~

굴국밥도 있는데 말이죠~^^

입구사진은 못찍었네요~ㅎㅎ법원 맞은 편 뒷골목에 있는데~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짜잔~ 혼자가니까 이렇게 오봉?에 담아 주는 군요~ 치우기 편하니깐 이렇게 주시겠죠?ㅎ

깨끗하게 먹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팔팔끓여 나오는데 식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식기전에

요놈 살짝 익혀나온 계란에 국물을 넣어주세요~ 더 익을 수 있도록 팔팔끓을 때, 나오자마자 넣어주세요~^^

어떤분은 계란에 국물을 넣어서 서빙해달라는 분도 있던데....주방에서 약간 싫어하는 눈치였습니다~^^;

이렇게 국물을 넣어 익혀 주세요~^^그리고 김을 넣고 휘리릭~하셔서, 후루룩~하고 드시면 됩니다~^^

저는 오늘은 위 사진처럼 좀 더 익힌 후 콩나물 국밥에 같이 말아서 먹었습니다~

처음부터 계란을 국밥에 모두 말아버리면 계란이 흩어져 국물이 너무 탁해져서

저는 조금 익힌 후 넣어 먹었습니다~^^ 저만의 팁이라면 팁이네용~

가격표입니다~

가격이 언제 바뀐건지 수정된 흔적이 있네요~

영업시간은 아침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합니다~

너무 일찍오셔도 안될거 같네용~^^

원래는 아침에 소고기국밥 먹을려고 했는데 세군데 가보니 모두 문을 닫았더라구요~

선택의 폭이 좁았던 모닝 국밥이었지만 쉬원하게 해장했네요~^^

아래 정확한 위치 남깁니다~

창원에서 가장 맛있는 콩나물국밥집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