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기장 아울렛 시골밥상 풍원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부산 기장의 프리미엄아울렛 시골밥상 풍원장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부산 기장의 신세계 아울렛을 거닐다 보면 식당가에서 고소한 고기냄새에 잠깐 발을 멈출 수 밖에 없습니다.

풍원장 입구에서 고기를 굽는데 냄새가 예술입니다.

원래 외식할때 한식은 자주 먹지 않는데 아침, 점심 밥을 안먹으니 한식이 당기더라구요.

고기 굽는 냄새도 너무 좋고 해서 고민 끝에 풍원장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아기의자를 세팅하고~ 과자로 아이를 진정시킨 후^^


잠시후 이렇게 한상 가득 차려주시네요. 상다리 휘어질듯~^^;

음식이 다 맛있더라구요.

된장도 간이 적당히되어 맛있었어요. 막~먼가 특이한 것보단 집에서 해먹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기본적인 밑반찬은 머 특이한게 있겠습니까^^

그냥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반찬맛??^^; 이것도 맛없는 식당이 있을라나??^^;


반찬이 세팅되고 저렇게 밥솥에서 밥을 퍼줍니다. 밥을 다 퍼고나면 숭늉을 만들어 준답니다.^^


무 말랭이와 삼색나물~


들깨찜~ 들깨와 콩나물 미더덕으로 찐 요리~

잘못먹는 사람도 있고 잘안해먹는 지역도 많더라구요.

저는 어릴때부터 할머니가 자주해주셔서 익숙한 음식이네요.^^


오른편 반찬들~

잡채부터 샐러드 버섯탕수육?, 생선, 겨자냉채, 물김치 등이네요. 숭늉도 보이시죠?^^


이 솥에서 밥을 퍼서 숭늉을 만들어 준답니다.

밥다 먹고 입가심으로 캬~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


해파리 냉채도 있고요~


이거 이름이 머더라.... 안에 팥이 들어가 있던데....

아! 전병!!ㅋㅋ

메밀전병이네요. 예전에 강릉에서 김치들어간거 진짜 맛있었는데, 여긴 팥이 들어가서 맛이 완전 다르더군요. 괜찮았어요.^^


이놈이 이 가게의 하일라이트!~~고기 정말 맛있더군요. 숯불향이 가득 입혀저 고소한게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굽기도 바삭하게 적당히 잘구워준답니다.^^


모든음식들이 넉넉한게 부족하게 주지 않는 것이 시골밥상의 묘미가 아닐까 싶네요.

요즘엔 안가본 음식점 가면 실망하는 법이 많았는데 이곳은 괜찮았던 것 같네요.^^

다음에 기장 아울렛에 가게되면 한번 들러보시길 바래요~^^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