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페이스북 또는 블로그에 텐핑으로 광고 수익내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NS와 블로그에서 광고수익을 낼 수 있는 텐핑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나 개인블로그에 광고 수익을 내고 싶지만, 광고로 인해 정보전달의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고민된다면 텐핑이 최적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여겨집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는 구글 광고를 삽입이 불가하였지만 텐핑으로는 광고를 넣을 수 있으니 광고수익을 원하는 블로거들에겐 더할나위없는 희소식일 수 밖에 없겠죠!





광고를 삽입하면 SNS나 블로그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요?


기존의 광고들이 대놓고 "나 광고다"하고 게시된 반면 텐핑은 "광고아닌 광고같은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텐핑은 블로그형 광고가 주를 이루기 때문에 단순한 상품광고의 목적보다는 정보전달의 목적이 강합니다.

따라서 광고를 보는 사람이 느끼기에 "광고를 봤다"는 느낌보다는 "정보를 얻었다"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게 되는 것이죠.




상기와 같이 블로그 형식의 광고가 삽입됩니다.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블로그 형식의 광고를 보게 됩니다.






어떻게 사용하나요?

텐핑바로가기 클릭!

회원가입 후 원하는 광고를 선택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넣으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은 네이버 검색하시면 많이 포스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는 텐핑사이트에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답니다.^^)







초보자들의 꿀팁! 선배등록!

처음 시작할때 가장 곤란한 점은 내가 원하는 광고의 남아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알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광고비용이 얼마남지않은 광고를 홍보하는 실수?를 범하게 됩니다.


하지만 선배를 등록하게 되면 고수체험으로 남아있는 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꼭 선배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선배추천- juwind9@gmail.com





텐핑은 왠만한 재테크보다 시간대비 높은 수익을 자랑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되었는데 위의 사진과 같은 비용을 벌었으니까요.^^

이상으로 신개념 광고방식의 텐핑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