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추천 Dynamite 공모전 금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ynamite!!

반응형 스킨 중에서 상당히 심플하고 독특함을 자랑하는 Dynamite 스킨입니다.

개발자는 흔한 2단, 3단 구조의 스킨에 지루함을 느꼈고 좀 독특한 디자인의 스킨을 만들기 만들고자 노력하였고 이런 의도가 어느정도는 반영되어졌다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스킨을 다운로드해볼까요?

DOWNLOAD!!



스킨 설치방법은 알고 계시죠?

혹시 모르시는 분을 위해 글로 간단히 설명만 하겠습니다.

관리자화면 접속 --> 스킨 --> 우측상단 "스킨등록" 클릭 --> "추가"버튼 클릭하여 폴더 내/외 모든 파일 업로드 --> "저장" --> 보관함으로 이동 --> 해당스킨 "적용" 누르면 끝!!

반응형 스킨이므로 모바일 스킨은 OFF 설정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설정해주면 Dynamite를 내 블로그에 딱! 적용이 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해 보시면 상단메뉴바가 자동으로 따라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걸리적거리지 않고 부드럽게 적용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의 스킨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용량을 자랑하며 28mb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용량에 대한 개념이 없어서 이게 큰건지 아닌지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사용해보면 가볍게 페이지가 넘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처음 화면 크기와 상관없이 변화하는 크기에 잘 반응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을 한번 볼까요?^^




다음으로 모받일 화면을 보겠습니다.





심플하죠?

블로그 스킨은 최대한 심플해야 글이 눈에 잘들어오기 때문에 대부분의 스킨이 심플한 편입니다.

개발자의 블로그는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개발자 블로그 하단에 보면 좀 더 나은 블로그를 위해서 모금도 하고있으니 약소한 금액이라도 좋은 스킨 개발을 위해 기부해보는 것도 서로서로 좋겠죠?^^

http://est0que.tistory.com/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