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롤 북미서버 하는 법! 기존 게임 유무에 따른 설치법!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롤 북미서버 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3단계로 요약하여 롤 북미서버 하는 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북미서버와 한국서버를 번갈아 즐기기 때문에 번갈아 사용하는 법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북미섭에는 대부분 한국섭처럼 고수들이 많이 없기 때문에 롤을 처음 배우는 사람이라면 북미섭에서 게임을 익히는 것이 좋습니다.

때론 한국의 고수들이 북미섭을 가지고 놀기위해서 접속하기도 하며 패치가 너무 길어지면 얼른 롤을 하고 싶은 마음에 북미섭을 찾기도 합니다.


우선 게임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먼저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1. 북미서버 회원가입을 한다.

아래 접속하시어 북미서버 계정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https://signup.na.leagueoflegends.com/en/signup/index


2. 게임을 설치한다. 이름, 비밀번호, 이메일(gmail), 생일을 입력 후 아래의 "PLAY FOR FREE"를 클릭해주세요. (지역은 North America 확인!)

아주 기본적인 것들만 물어보니 별 문제 없이 계정생성이 가능합니다.


3. 설치창이 뜨게 될텐데 계속 next를 누르다 보면 아래 화면과 같이 설치폴더 지정하는 화면이 뜨게된다. 이때 뒤에 폴더명 NA를 꼭 입력해 준다.


이것으로 게임을 실행하시면 북미섭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소 좀 느리거나 렉이 있을 수는 있지만 과거에 비해서는 많이 양호해진거라고 합니다.

저도 여기서 게임배우고 한국섭으로 넘어왔습니다.

한국섭은 너무 빡쎄서....ㅜㅜ



게임이 이미 설치된 경우

C: ▶ Riot Games  League of Legends KR  RADS ▶ projects  lol_air_client_config_kr  releases  0.0.0.28  deploy

상기 폴더로 접속하여 아래 파일 중 북미서버 파일을 옮겨넣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서버.zip

이후 다시 국내서버를 이용하고 싶으시면 유첨된 파일 중 국내서버파일을 다시 복사해주시면 번갈아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참~쉽죠~^^

영어를 잘못해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니 걱정마시길 바라며 게임매너 지키시어 한국사람 나라망신 안하도록 주의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